남편 잃은 슬픔 딛고..전혜진, '라이딩 인생' 제작발표회서 밝힌 복귀 소감

25일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라이딩 인생'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열렸다. 이날에는 배우 전혜진, 조민수, 정진영, 전석호, 김철규 감독이 참석해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라이딩 인생'은 딸의 '7세 고시'를 앞둔 열혈 워킹맘 정은이 엄마 지아에게 학원 라이딩을 맡기면서 벌어지는 3대 모녀의 '애'태우는 대치동 라이프를 그린 드라마다.
전혜진은 극 중 뷰티 업계 마케터이자 일곱 살 딸의 교육에 열정적인 워킹맘 이정은 역을 맡았다. 캐릭터와의 싱크로율에 대한 질문에 그는 "70% 정도"라고 답하며, "아이를 키우면서 일하는 점은 비슷하지만, 정은이만큼 열혈인지는 잘 모르겠다"고 솔직한 심정을 밝혔다.
이어 "교육에 관해 많은 생각을 해보지만, 지금도 답이 뭔지 모르겠다. 그만큼 그때그때 최선을 다하려고 한다. 그래도 정은처럼 열정적으로 몰입하기는 쉽지 않을 것 같다"고 덧붙이며, 워킹맘으로서의 고충과 교육에 대한 고민을 털어놨다.

특히 전혜진은 극 중 엄마 지아 역을 맡은 배우 조민수와의 호흡에 대해 언급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그는 "조민수 선배님은 굉장히 솔직하신 분이라 오히려 그런 점이 편안하게 느껴졌다"고 말했다. 또한, "처음 만났을 때 지아 역에 거부감이 있다고 말씀하셨지만, 실제로는 캐릭터와 너무 잘 어울리셨다. 함께 연기하게 되어 정말 좋았다"고 밝히며 선배 배우에 대한 존경심과 애정을 드러냈다.
'라이딩 인생'은 전혜진이 남편의 비극적인 사건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작품이라는 점에서 더욱 관심을 모은다. 힘든 시간을 보낸 후 복귀하는 만큼, 이번 작품에서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가 커지고 있다.
한편,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라이딩 인생'은 다음 달 3일 밤 10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3대 모녀의 현실적인 이야기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빚더미에 삶을 포가히려던 50대 남성, 이것으로 인생역전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화제] 천하장사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한의사 김오곤 "2주 -17kg 감량법" 화제!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빠진 치아" 더 이상 방치하지 마세요!!
- “서울 천호” 집값 국내에서 제일 비싸질것..이유는?
- “고양시 지식산업센터” 1년후 가격 2배 된다..이유는?
- 죽어야 끊는 '담배'..7일만에 "금연 비법" 밝혀져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