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 강호 '삼성화재 vs 현대캐피탈' 준결승에 팬들 이목 쏠려
삼성화재와 현대캐피탈의 프로배구 경기가 'V-클래식 매치'로 열리며 많은 이목이 쏠리고 있다.
두 팀은 20년 역사 속에서 라이벌 구도를 형성하며 전통의 강호로 우승을 주고받았다.
최근 삼성화재는 반등세를 보이며, 현대캐피탈은 블랑 감독을 영입해 팀 재건에 나섰다.
2024 통영-도드람컵에서 삼성화재는 3연승을 기록하며 조 1위에 올랐고, 현대캐피탈도 준결승 진출을 확정지었다.
현대캐피탈의 레오와 아시아쿼터 신펑의 활약이 기대되며, 세터 이현승과 이준협의 역할도 중요하다.
삼성화재는 이호건 세터를 중심으로 팀을 조율하고 있으며, 김정호와 파즐리의 활약도 눈여겨봐야 한다.
경기는 오후 7시에 시작되며, 두 팀 모두 직전 경기를 치른 만큼 체력 관리가 관건이다.
팬들의 관심이 모이는 이번 대결이 어떻게 전개될지 주목된다.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마을버스에 37억 두고 내린 노인 정체 알고보니..!
- 빚더미에 삶을 포가히려던 50대 남성, 이것으로 인생역전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농협 뿔났다" 로또1등 당첨자폭주.. 적중률87%
- 개그맨 이봉원, 사업실패로 "빛10억" 결국…
- "빠진 치아" 더 이상 방치하지 마세요!!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