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준호, 메이저리그 출신 해설자 '김선우' 인연으로 시구 나서
그룹 2PM의 멤버이자 가수 겸 배우인 이준호가 메이저리그 출신 해설자 김선우의 사촌 동생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준호는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최강야구’에서 최강 몬스터즈와 독립 리그 연천 미라칼의 경기에서 깜짝 시구자로 나섰다. 현장에서 관람객이 찍은 이준호의 모습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 퍼지며 큰 주목을 받았다.
이번 깜짝 시구는 이준호가 전 야구선수이자 해설위원인 김선우의 이종사촌 동생으로 알려지며 이뤄진 것으로 추정된다. 김선우는 1997년 메이저리그의 명문 팀 보스턴 레드삭스에 입단한 후 몬트리올 엑스포스, 워싱턴 내셔널스, 콜로라도 로키스, 신시네티 레즈,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에서 활약했으며, 2008년에는 KBO 두산 베어스와 LG트윈스에서 뛰었다. 현재는 MBC SPORTS+와 ‘최강야구’에서 해설을 맡고 있다.
이준호는 이날 “김선우 해설위원의 조카가 아닌 사촌 동생”이라고 소개하며, “선우 형께서 많은 것을 가르쳐주셔서 가족의 DNA를 걸고 던져보겠다. 선수 여러분도 부상 없이 마지막까지 힘내세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후 그는 ‘몬스터즈’ 로고가 적힌 파란 모자와 유니폼을 착용하고 마운드에 올라 안정적인 폼으로 포수 글러브 속에 공을 정확히 던져 관객들의 환호를 받았다.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로또용지 뒷면 확인하니 1등당첨 비밀열쇠 발견돼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현재 국내 주식시장 "이것"최고치 경신...당장 매수해라!!
- "한국로또 뚫렸다" 이번주 1등번호.."7,15…"
- "부동산 대란" 서울 신축 아파트가 "3억?"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
-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죽어야 끊는 '담배'..7일만에 "금연 비법" 밝혀져 충격!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