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 몰락? 타이슨, 젊은 피 폴 앞에서 무기력 '판정패'
마이크 타이슨이 19년 만에 복귀한 복싱 경기에서 31세의 유튜버 겸 프로 복서 제이크 폴에게 만장일치 판정패를 당했다.
16일(한국시간) 펼쳐진 경기는 타이슨의 복귀전이라는 점에서 큰 화제를 모았으나, 결과적으로 젊은 폴의 체력과 활동량이 승부를 갈랐다. 타이슨은 초반 라운드에서 특유의 상체 움직임으로 폴을 압박하기도 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체력 부족으로 인해 밀리게 되었다.
경기는 타이슨의 나이를 고려해 12라운드가 아닌 8라운드로, 각 라운드도 3분에서 2분으로 줄여 진행되었다.
앞서 타이슨은 건강 문제로 인해 경기가 한 차례 연기되었으나, 많은 팬들의 기대 속에 다시 링에 올랐다. 텍사스주 알링턴의 AT&T 스타디움에는 7만 5000여 명의 관중이 모였고,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6000만 가구가 경기를 시청했다.
경기를 마친 타이슨은 SNS에 "경기는 졌지만 이겼을 때의 기분이 든다"며, 건강 회복과 젊은 상대와의 경기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 72억 기부한 미녀 스님, 정체 알고보니..충격!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빚더미에 삶을 포가히려던 50대 남성, 이것으로 인생역전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인삼10배, 마늘300배 '이것'먹자마자 "그곳" 땅땅해져..헉!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농협 뿔났다" 로또1등 당첨자폭주.. 적중률87%
- "부동산 대란" 서울 신축 아파트가 "3억?"
- "빠진 치아" 더 이상 방치하지 마세요!!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
-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