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탄절 선물은 승리!' 소노, 이정현 앞세워 DB 제압..3연승 신바람
프로농구 소노가 DB를 꺾고 성탄절날 짜릿한 3연승을 질주했다. 가드 이정현의 눈부신 활약이 빛났다.
25일 소노는 홈에서 열린 DB와의 경기에서 이정현의 활약을 앞세워 87대 81로 승리했다. 이정현은 이날 22득점 7어시스트 3스틸로 공수에서 맹활약하며 팀 승리를 이끌었다.
1쿼터부터 DB의 패스를 가로채 순식간에 속공 득점으로 연결하는 등 예리한 움직임을 보여준 이정현은 3쿼터에는 새 용병 알파 카바와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했다. 이정현의 높은 패스를 받은 알파 카바는 앨리웁 덩크를 꽂아넣으며 DB의 추격 의지를 꺾었다.
고비 때마다 터진 최승욱의 3점슛까지 더해진 소노는 결국 DB를 누르고 기분 좋은 3연승을 달성했다. 11연패 후 3연승을 달린 소노는 7위 DB와의 승차를 0.5경기로 좁히며 중위권 도약의 발판을 마련했다.
한편 선두 SK는 잠실 홈경기에서 삼성을 63대 60으로 꺾고 서울 라이벌전에서 4년 연속 승리를 거머쥐었다. 4쿼터 막판까지 이어진 접전 속에서 SK는 에이스 김선형의 결정적인 돌파 득점으로 승부에 마침표를 찍었다.
KCC는 전주 홈에서 정관장을 상대로 94대 68, 대승을 거두며 4연패 늪에서 탈출했다. 허웅이 3점슛 4개를 포함해 26점을 폭발시키며 승리의 일등공신이 되었다.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서울 전매제한 없는 부동산 나왔다!
- 월3000만원 벌고 싶으면 "이 자격증"만 따면 된다.
- 한달만에 "37억" 터졌다?! 매수율 1위..."이종목" 당장사라!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화제] 천하장사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한의사 김오곤 "2주 -17kg 감량법" 화제!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
- “고양시 지식산업센터” 1년후 가격 2배 된다..이유는?
- 죽어야 끊는 '담배'..7일만에 "금연 비법" 밝혀져 충격!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