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어머니' 김수미, 영면에 들다
국민배우 고(故) 김수미(본명 김영옥)가 75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김수미는 25일 심정지 상태로 발견되어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사망했고, 원인은 고혈당 쇼크로 확인됐다.
발인식은 27일 오전 11시에 서울 성동구 한양대학교병원 장례식장에서 진행되었으며, 장지는 용인 아너스톤이다.
유족으로는 배우자 정창규, 딸 정주리, 아들 정명호, 며느리 서효림이 있으며, 많은 지인과 동료들이 장례식에 참석했다. 서효림은 운구 행렬 중 오열하며 마지막 인사를 했다.
김수미는 1970년 MBC 3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으며, 드라마 '전원일기'의 '일용엄니' 역할로 국민배우로 자리매김했다. 대표작으로는 '수사반장', '안녕 프란체스카', '맨발의 기봉이', '가문의 영광' 시리즈 등이 있다.
아들 정명호는 공식 입장에서 김수미의 연기에 대한 사랑과 열정을 기억해달라고 부탁했다.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서울 전매제한 없는 부동산 나왔다!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집에서 5분만 "이것"해라! 피부개선 효과가 바로 나타난다!!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현재 국내 주식시장 "이것"최고치 경신...당장 매수해라!!
- "관절, 연골" 통증 연골 99%재생, 병원 안가도돼... "충격"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비x아그라 30배! 60대男도 3번이상 불끈불끈!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
-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