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로 떠오른 뮤지컬 '알라딘', 1위 연속 행진 중
뮤지컬 '알라딘'이 예스24 뮤지컬·연극 예매 순위에서 3개월 연속 1위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예스24는 2일 발표한 자료를 통해 '알라딘' 한국 초연이 3개월 연속 뮤지컬·연극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사실을 전했다. 이는 국내에서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도 큰 사랑을 받는 뮤지컬의 입지를 보여준다.
'알라딘'은 전 세계 4대륙, 11개 프로덕션에서 공연되어 약 2000만명의 관객을 사로잡은 브로드웨이 히트작으로, 사랑과 우정, 진실된 감정을 그린 매력적인 이야기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이 작품은 고전적인 '알라딘' 이야기를 바탕으로, 마법의 램프를 가진 지니와 함께 펼쳐지는 환상적인 모험을 다룬다. '알라딘', '지니', '자스민'이라는 세 주인공은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캐릭터로, 그들의 이야기는 무대에서 마법처럼 펼쳐진다.
한국 초연은 지난해 11월 22일, 샤롯데씨어터에서 막을 올렸다. '알라딘' 역에는 김준수, 서경수, 박강현, '지니' 역에는 정성화, 정원영, 강홍석, '자스민' 역에는 이성경, 민경아, 최지혜 등이 출연하며, 그들의 공연은 화려한 무대와 강력한 캐릭터로 관객을 매료시키고 있다. 특히 이 뮤지컬은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무대 디자인과 감동적인 음악으로 주목받고 있다.한편, 예스24의 최신 월간 뮤지컬·연극 예매 순위에서는 '알라딘'이 1위 자리를 지키는 가운데,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가 2위에 올랐다.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는 예수의 마지막 7일을 성스루(Sung-through) 방식으로 재해석한 뮤지컬로, 파격적인 연출과 완성도 높은 음악이 특징이다. 또, 3위에는 일제 식민지 시대 한 폐가의 지박령과 원귀들의 소동을 그린 코미디 뮤지컬 '쿠로이 저택엔 누가 살고 있을까?'가 올라 눈길을 끌었다.그 외에도 뮤지컬 '판타지아' 시즌1, 뮤지컬 '더 픽션', 연극 '스타크로스드', 뮤지컬 '시라노', '사랑의 하츄핑', '배니싱', '블러디 러브' 등 다양한 작품들이 10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뮤지컬과 연극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뮤지컬 '알라딘'은 그 화려한 무대와 매력적인 캐릭터들, 그리고 환상적인 음악을 통해 계속해서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한국 공연계에서 그 존재감을 확고히 하고 있다. 또한, 그 인기는 단지 한국에 그치지 않고, 전 세계적으로 알라딘의 이야기를 새롭게 재해석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전하고 있다.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 당뇨환자 '이것' 먹자마자..바로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내장지방,원인은 비만균! '이것'하고 쏙쏙 빠져…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로또1등 "이렇게" 하면 꼭 당첨된다!...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먹자마자 묵은변 콸콸! -7kg 똥뱃살 쫙빠져!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주식, 비트코인 다 팔아라 "이것" 하면 큰돈 번다!
- 현재 국내 주식시장 "이것"최고치 경신...당장 매수해라!!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개그맨 이봉원, 사업실패로 "빛10억" 결국…
- "빠진 치아" 더 이상 방치하지 마세요!!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