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의 신화를 깨우다! '안동 수(水) 페스타' 무더위 공략전 개시

안동시는 7월 27일~8월 4일까지 9일간 성희여고 앞 낙동강변 둔치 일원에서 ‘2024 안동 수(水) 페스타’를 준비했다. 

 

축제는 여름철 무더위를 시원하게 떠나보낼 물놀이 축제로, 다양한 물놀이시설과 다채로운 공연이 마련된다.

 

축제 기간 동안 방문객들은 55m 길이의 대형 튜브 물썰매장, 대형 풀장, 워터슬라이드, 수상 워터파크 등 여러 물놀이시설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대형 튜브 물썰매장은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되며, 대형 풀장과 워터슬라이드는 여름철 시원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다양한 공연 프로그램으로 관객들을 맞이한다. K-POP 콘서트에는 에이핑크, QWER, 비오 등이 출연하며, DJ 파티, 수(水) 트롯 콘서트, 수(水) 퍼스타-K(대학가요제), 7080 DJ 파티, 국악 'Rock 페스티벌' 등도 열릴 예정이다. 

 

주말에는 단체 물총싸움과 물풍선게임 등 흥미로운 테마의 물놀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축제의 시작과 끝을 장식할 불꽃놀이는 여름 밤하늘을 화려하게 수놓으며 시민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축제 구역에는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먹거리 쉼터 존과 캠핑구이 존이 마련되며, 'Bar in the 낙동 존'에서는 수제 맥주와 칵테일 등 다양한 음료를 맛볼 수 있다.